주방가전 SK매직 NEW 에코 가스레인지 2구 자가설치
6% 134,000원에서
124,7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235원 적립 가능합니다.

SK매직 NEW 에코 가스레인지 2구 자가설치 상품구매


이뿌고 좋아요 | 색상도 이뿌고 가스불 켤때 부드럽구 아주좋으네요
불조절할때 쫌 신경써서해야해요 익숙해지면 좀 더 수월할듯
저렴한 가격에 제품 완전 맘에 들어요

20,3,17,
아침에 청소하다가…
예전꺼는 삼발이 고정 때문에 판에 구멍이 나잇어서 청소하다보면 물도 밑으로빠지고 작은 음식 찌꺼기도 빠지고햇는데 이상품은 철판에 구멍이 없어요 완전 좋으네요 청소할때도 신경안쓰구 그냥 쓱쓱 닦으면 되네요 구멍도없는데도 삼발이 고정 촥! 되구 아주 좋아요

20,3,20,
불조절은 4단계예요
사진첨부할께요


추천 | 바로 윗단계인 16~17만원이랑 비교해봐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색상도 화이트랑 실버랑 고민하시면 실버하세요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히 은은한 색깔입니다. 요즘 나오는 냉장고 실버색 그런 색입니다.
화력은 강중약이 있으면 강/중과 화력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세부 조절은 중~약에서 하셔야 합니다.
이물질은 기름, 국물(라면) 등 물티슈로 닦으면 잘 닦입니다.
자동점화도 문제없습니다 (가스 차단시 5초 자동점화후 2초간 딜레이, 신호음)
온도감지도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음식없이 연기나기 전까지 켜놨는데 작동안했습니다. (기름 달궈지는 냄새는 났음) 이정도면 웬만한 요리는 다 가능하다고 봅니다.
꼭 문제를 따져본다면 냄비를 받치는 받침대와 가스렌지 본체가 서로 마찰될때 (칠?색?)이 벗겨질거 같은 느낌이 들긴 합니다.(닦아서 낄때, 새로 설치할떄) 물론 느낌일 뿐이고 벗겨지진 않았습니다.
요약하자면 기능 1개 더 추가되어있는 16~17만원 살빠엔 그냥 이거사도 차이 없습니다.


이쁘고 좋아요^^ | 역시 쿠팡이야♡♡
로켓배송이 지방은 일반 한진 택배로 전환되네요
그래도 좋아요
배송날짜도 이틀이더니 하루만에 왔어요^^
저녁에 주문하고 그다음날에 왔어요
가격이 싸서 많이걱정했어요
예상외로 좋아요
색상도 실버라서 질리지않고 마음에들어요
나이들수록 은은한 색상이 좋아요
월요일날 설치하고 짠~^^하고 점화
불꽃도 깨끗하고 좋네요
무엇보다 청소하기 좋게 분리되어서 좋아요
3구를 쓰다가 넓게 쓸려고 2구로 구입하길 잘한것같아요
맛있는 음식 해먹고 세척도 열심히해야지?
잘사용하겠습니다


원터치 방식 너무 편하네요 | 제품 수령 후 도시가스 설치 때문에 조금 늦은 후기를 올립니다. 오프라인에 비해 훨씬 좋은 가격이 좋은 제품 받게 되어 너무 좋아요


화력이 불편할 만큼 세서 가스 소비가 많이 될 듯 | 배송이 빨랐고 여자가 혼자 설치할 수 있을 정도로 설치도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쓰던 가스 벨브를 뺄 때 손으로는 뗄 수가 없어서 공구를 사용해야 했습니다.
문제는 가스화력이 너무 센데 가스를 약하게 줄여서 쓴다고 해도 가스를 켤 때 마다 큰 화력으로 가스가 켜지기 때문에 가스 소비량이 많아질 것 같고 냄비 밖으로 가스가 퍼져나갈 정도로 가스불이 크게 나옵니다.


SK매직 NEW 에코 가스레인지 2구 자가설치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긴팔티:SK매직 NEW 에코 가스레인지 2구 자가설치 너무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남자 긴팔티:SK매직 NEW 에코 가스레인지 2구 자가설치 너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